MBC '전참시' 역주행돌 브레이브걸스 컴백! 과즙미 터지는 신곡 MV촬영장 최초 공개!

MBC '전참시' 역주행돌 브레이브걸스 컴백! 과즙미 터지는 신곡 MV촬영장 최초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브레이브걸스, 스케일 확 달라진 MV촬영장! '중독성甲 서머퀸'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역주행돌 브레이브걸스가 돌아온다.

6월 1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58회에서는 역주행 신화를 쓴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장이 최초 공개된다.

'롤린(Rollin')'으로 돌풍을 일으켰던 브레이브걸스가 신곡과 함께 '전참시'를 찾았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 뮤비 촬영장이 그려진다. 브레이브걸스의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와 중독성 강한 신곡 멜로디가 시청자들의 텐션을 끌어올릴 예정.

브레이브걸스는 '서머퀸'다운 과즙미를 뿜어내며 뮤비 촬영장을 빛낸다. 특히, 브레이브걸스는 계속된 스케줄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표정 연기를 이어가 MC들의 감탄을 자아낸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대기실에서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해 브레이브걸스의 뮤비 촬영 비하인드에 기대가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브레이브걸스는 여전한 먹방 본능을 드러내 웃음을 안긴다. 지난 '전참시' 방송에서 엄청난 식성을 드러내 화제를 일으켰던 브레이브걸스. 이날 방송에서는 뮤비 촬영장에서 고칼로리 음식을 흡입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매니저는 "촬영 전에 더 먹는다"라고 제보해 그 먹방의 정체에 궁금증이 집중된다.

돌아온 역주행돌 브레이브걸스의 뮤비 촬영기는 6월 1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