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허훈, '골지 패션' 사랑하는 패션 테러리스트의 자아도취! 향수 샤워로 자기 관리!

MBC '나 혼자 산다' 허훈, '골지 패션' 사랑하는 패션 테러리스트의 자아도취! 향수 샤워로 자기 관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훈, 남다른 골지 패션 사랑! 패션 테러리스트의 확고한 패션 철학! 부심 폭발!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서 남다른 ‘골지 패션’ 사랑으로 패션 테러리스트의 면모를 과시하는 허훈이 자신의 패션에 자아도취 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진짜 농구를 보여주는 농구 왕세자의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는 패션 테러리스트 허훈의 방구석 패션쇼(?)를 공개한다.

외출 준비를 하는 허훈은 신중하게 옷을 고르기 시작한다. 오랜 고민 끝에 골지 무늬 옷을 선택한 허훈은 골지 패션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확고한 패션 철학을 드러낸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 패션 테러리스트로 유명한 허훈은 본인의 스타일링에 잔뜩 심취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난해한 패션으로 방구석 패션쇼를 펼친 페션 테러리스트 허훈은 “남자는 향기가 중요하잖아요”라면서 샤워하듯 온몸에 향수를 뿌려 자기애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한껏 차려 입은 허훈이 도착한 곳은 농구장. 다음 시즌 준비를 위해 농구장을 찾은 ‘농구 왕세자’ 허훈은 지난 시즌 MVP를 거머쥐었음에도 불구하고 보충 수업을 받는 등 농구 연습에 혼신의 힘을 다한다.

또한 허훈은 “농구의 교과서가 뭔지 보여드리죠”라며 진짜 농구 실력을 보여줄 것을 자신해 기대를 모은다.

‘패션 테러리스트’ 허훈의 골지 패션 사랑과 진짜 농구 실력은 오늘(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