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귀는 ‘척’만 하는 거야!” 찐 사랑을 찾기 위한 특별한 계약 연애! '데이팅 앰버' 6월 23일 개봉 확정!

“우리 사귀는 ‘척’만 하는 거야!” 찐 사랑을 찾기 위한 특별한 계약 연애! '데이팅 앰버' 6월 23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1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것이 지겨운 순간, 계획에 없던 오색찬란 로맨스가 시작됐다!

재기 발랄한 설정과 서툴지만 진솔한 10대의 연애담을 담아낸 러블리한 스토리로 호평 받으며 로튼 토마토 신선도 94%를 기록한 영화 <데이팅 앰버>가 6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2종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데이팅 앰버>는 성 지향성을 의심받는 고등학생 에디와 앰버가 학교 친구들의 놀림과 세상의 편견어린 시선을 피해 찐 사랑을 찾기 위한 계약 연애를 시작하는 이야기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나란히 누워있지만 전혀 다른 표정을 하고 있는 에디와 앰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고 늘 자신감이 부족한 에디의 표정과 어떤 모습이든 당당한 앰버의 장난끼 어린 표정이 대비를 이루며 “우리 사귀는 ‘척’만 하는 거야”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계약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의 특별한 로맨스를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성 지향성을 의심받으며 학교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하는 에디와 앰버 두 사람이 계약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주변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자유롭길 원하는 그들은 가족들과 친구들 앞에서 사귀는 척을 하며 일부러 스킨쉽을 하고 데이트를 하는 등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보여주는 한편, 감춰놓았던 서로의 속마음을 확인하며 그동안 알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알아가기 시작한다. 또한 일상에서 벗어나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하고 그 과정에서 진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며 세상에 드러내며 부딪히는 과정을 배워나간다.

<데이팅 앰버>는 자신의 성 지향성을 숨기기 위해 계약 연애를 한다는 재기 발랄한 설정과 그 속에서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사랑스럽고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이야기로 담아내 로튼 토마토 신선도 94%를 기록, 언론과 평단을 사로잡았다. 해외 유수 평론가들은 “너무나 달콤하다”, “꼭 봐야할 영화. 후회하지 않을 것!”, “두 배우의 사랑스러운 케미”, “사랑스럽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 “진지한 주제와 밝은 분위기가 완벽하게 균형을 잡는다”, “올해 최고의 영화”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화 <데이팅 앰버>는 CGV 왓챠관을 비롯한 전국 극장에서 6월 23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