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SG워너비 김용준, 데뷔 전략 ‘신비주의 콘셉트’ 때문에 기상천외한 팀명과 예명으로 데뷔할 뻔한 사연?!

MBC '라디오스타’ SG워너비 김용준, 데뷔 전략 ‘신비주의 콘셉트’ 때문에 기상천외한 팀명과 예명으로 데뷔할 뻔한 사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준, 설경구-송승헌-한가인 등 톱스타 총출동한 SG워너비 MV 제작 비하인드 공개!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SG워너비 김용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데뷔 전략인 ‘신비주의 콘셉트’ 때문에 기상천외한 팀 명과 예명으로 데뷔할 뻔한 아찔한(?) 과거를 회상한다. 또 당대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SG워너비의 뮤직비디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늘(16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강성아)는 정재용, 김동완, 신지, 김용준이 출연하는 ‘떼창 유발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SG워너비는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히트곡 메들리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2005~2007년 3년 연속 골든 디스크 대상을 수상할 만큼 전 국민의 마음을 뺏었던 SG워너비의 히트곡 ‘살다가’, ‘내사람’, ‘라라라’ 등은 방송 후 차트 역주행에 성공했다. SG워너비는 현재 컴백이 가장 기다려지는 팀으로 꼽히고 있다. 

김용준은 제2의 전성기를 보내느라 바쁘지 않느냐는 물음에 “’놀면뭐하니?’ 이후 첫 방송이다. 5년 만에 예능에 출연한다”라고 근황을 공개하며 현재 SG워너비 완전체 컴백을 위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귀띔한다. 

김용준은 5년 만에 예능 나들이라는 사실이 무색하리 만큼 유쾌한 입담을 자랑한다. 특히 기침으로 팀 킬을 했던 사연을 소개, 팀의 예능 담당 겸 개그캐 다운 활약을 펼친다. 

또 활동이 뜸했던 뜻밖의 이유로 ‘2019 불운 왕’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그는 손목 염증과 수술, 사고를 겪으며 최악의 한 해를 보냈다고 고백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김용준은 ‘얼굴 없는 가수’로 출발했던 SG워너비의 데뷔 시절을 소환한다. 특히 ‘신비주의 콘셉트’ 때문에 SG워너비라는 이름 대신 사용할 뻔했던 기상천외한 팀 명과 예명을 공개해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진다. 

또 김용준은 SG워너비 뮤직비디오에 당대 톱스타가 등장하고, 영화 뺨치는 제작비가 투입돼 화제를 모았다며 “설경구, 송승헌, 한가인, 이범수, 이연희 등 톱 배우들이 우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한 편 예산이 7억 정도 됐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실감 나게 추억을 소환하던 김용준은 뮤직비디오를 빛낸 스타 중 하필이면 함께 출연한 김동완의 이름을 빼먹어 진땀을 흘린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김동완은 “넘어가~”라며 뾰로통한 표정을 짓더니, 녹화 내내 자신이 ‘내사람’ 뮤직비디오 주인공이라고 깨알 어필하며 김용준과 케미를 자랑한다고.

무엇보다 두 사람은 김동완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내사람’ 컬래버 무대를 꾸민다. SG워너비의 미성 담당 김용준과 뮤직비디오 주인공 김동완이 어떤 무대를 완성할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김용준이 들려주는 SG워너비 ‘신비주의 콘셉트’ 데뷔 비화는 오늘(1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