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올여름 기분전환 학식코믹액션이 온다 '액션히어로' 7월 개봉 확정!

올여름 기분전환 학식코믹액션이 온다 '액션히어로' 7월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경쟁부문 초청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경쟁부문 초청, <족구왕>의 뒤를 이어 대학생들의 고민과 현실을 그린 학식코믹액션 <액션히어로>가 7월 개봉을 확정하고 유쾌함을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올여름 기분전환 학식코믹액션 <액션히어로>가 7월 개봉을 확정하고 보는 순간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액션히어로>는 꿈은 액션 배우,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학식코믹액션. 

<액션히어로>는 이석형, 이주영, 김재화, 장인섭, 이세준까지 개성파 연기본좌들의 美친 앙상블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꿈의 제인>부터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까지 독창적인 연기색의 루키 이석형이 액션 배우가 꿈인 ‘주성’ 역을 맡아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며, <독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아무도 없는 곳>까지 매 작품 잊히지 않을 열연을 펼친 배우 이주영이 강사라도 한 번 해보는 게 소원인 연영과 조교 ‘선아’ 역을 맡아 다시 한번 배우로서 매력을 발산한다. 이뿐만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연기파 배우 김재화, 장인섭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의 신예 이세준까지 함께하며 관객들의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7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액션히어로> 티저 포스터 2종은 주먹을 불끈 쥐고 액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주인공 이석형과 이주영의 모습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학식이 히어로 등장’이라는 강력한 사이즈감의 시선 강탈 카피가 지금껏 본 적 없는 히어로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8090년대 홍콩 액션스타를 생각나게 만드는 무술복을 입은 이석형의 모습과 붉은색 트레이닝 의상을 입은 이주영의 모습이 더해져 이들이 영화 속에서 ‘불공정한 세상을 향한 양발킥’을 어떻게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영화를 연출한 이진호 감독 역시 “<액션히어로>를 통해 현재 대학의 모습을 그린다고 해서 좌절, 절망, 분노만 있는 이야기가 아닌, 풍자와 액션, 웃음이 있는 모습으로 다채롭게 그리고 싶었다”라고 전해 결코 우울하지 않은 젊은이들의 모습을 담아낸 유쾌한 학식코믹액션 <액션히어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올해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편 경쟁부문 초청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학식코믹액션 <액션히어로>는 7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