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은수, A-MAN프로젝트와 전속 계약 체결! 새 프로필 대 공개! 사랑스러움부터 청초함까지 안되는 게 없는 '팔색조 여신'의 자태!

배우 서은수, A-MAN프로젝트와 전속 계약 체결! 새 프로필 대 공개! 사랑스러움부터 청초함까지 안되는 게 없는 '팔색조 여신'의 자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은수, 사랑스러움부터 청초함까지 안되는 게 없는 '팔색조 여신'의 자태!
A-MAN프로젝트
사진제공 : A-MAN프로젝트

배우 서은수가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황금빛 행보'에 나선다. 배우 이종석과 권나라, 양정연과 한 식구가 된 것. 새로운 곳에 둥지를 튼 서은수의 앞으로의 활약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오늘(14일) "배우 서은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특유의 맑고 고운 비주얼은 물론 연기에 대한 끝없는 열의와 따뜻한 성품을 모두 갖춘 그녀와 함께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며 "앞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아우르며 희로애락을 담은 열연을 선사할 배우 서은수의 동반자로 매 순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배우 서은수는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으로 데뷔, '낭만닥터 김사부'와 '듀얼' 등에 출연해 등장하는 매 순간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모으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왔다.

특히 지난 2017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KBS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은수는 티없이 밝은 성장형 캔디 '서지수' 역을 맡아 실감 넘치는 연기력과 사랑스러움 가득한 매력을 활짝 꽃 피우며 단숨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 나아가 서은수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리갈하이', '미씽: 그들이 있었다' 등 드라마는 물론 영화 '살인의 시작', '홍어', '너의 결혼식', '영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특색 있는 분위기로 자신만의 입지를 굳건히 다져나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새롭게 공개된 프로필 사진을 바탕으로 ‘천의 얼굴’을 입증한 서은수의 모습이 그 어느 때보다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매특허인 청초함 넘치는 자태와 순수함이 깃든 그녀만의 눈빛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불러일으키는 데 한치 모자람이 없다.

이어 블랙 톤의 의상을 입은 사진들에서 서은수는 기존의 싱그러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와 신비로움이 어우러진 눈빛과 표정으로 아우라를 한껏 발산하며 시선을 블랙홀처럼 끌어당기고 있다.

이처럼 순수함과 신뢰감을 주는 모습부터 감각적이고 시크한 분위기까지 안 되는 게 없는 '팔색조 여신' 서은수가 앞으로 에이맨프로젝트와 함께 만들어 낼 시너지에 끊임없이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한층 깊어진 분위기와 발전을 거듭하는 연기력을 지닌 배우 서은수는 영화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를 통해 또 한 번의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