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신과 함께' 신동엽, 미식가 서장훈이 “아직도 못 먹었어요?” 화낼 정도로 적극 추천! 핫한 메뉴 공개!

채널S '신과 함께' 신동엽, 미식가 서장훈이 “아직도 못 먹었어요?” 화낼 정도로 적극 추천! 핫한 메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과 함께’ 막둥이 시우민이 전하는 술의 인문학! 몸에 좋은 약주(?)의 비밀은?
신과 함께
사진 제공 : 신과 함께

‘신과 함께’ 신동엽이 연예계 미식가 서장훈이 적극적으로 추천했다는 핫한 메뉴를 공개한다. 서장훈이 매일 같이 화를 낼 정도로 신동엽과 이 메뉴의 맛을 공유하려고 했다고 전해져 메뉴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솟구치고 있다.

오늘(11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에서는 '떡생떡사(떡볶이에 살고 떡볶이에 죽는)' 주문자의 주식(酒食)을 추천하는 애주가 5MC(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 시우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떡생떡사 주문자는 떡볶이가 소울푸드인 11년 지기 소울메이트와 마지막 광란의 밤을 보낼 주식을 요청했다. 신동엽은 자신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서장훈이 매일 같이 “아직도 못 먹었어요?”라고 확인할 정도로 극찬한 메뉴라면서 이 주식을 추천해 관심을 끌 예정. 신동엽이 추천하고 서장훈이 극찬한 메뉴는 과연 주문자의 마음을 움직였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5MC는 자신의 소울푸드와 관련해서도 토크를 나눈다. 박선영은 '떡볶이'를, 신동엽은 '제육볶음'을 소울푸드라고 밝힌 가운데, 시우민의 소울푸드를 들은 신동엽은 즉각 “부티 난다”라고 반응했다고. 이에 질세라 성시경과 이용진 또한 '불도장'과 '소갈비찜' 등 고급(?) 소울푸드를 급조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막둥이 시우민은 ‘전통주’와 관련된 술의 인문학 지식을 뽐낼 예정이다. 몸에 좋은 술을 뜻하는 약주의 비밀을 공개하는 것. 조선 시대 금주령과 관련된 약주의 재미있는 유래에 애주가 MC들은 마치 신대륙을 발견한 것처럼 흥미롭게 경청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신과 함께' 9회에서는 이용진이 진행하는 스페셜 코너 '당신이 못 봤던 이야기 Y'가 공개된다. 시우민의 혼술이 당기는 순간부터 성시경이 가수가 된 이유, 건강검진을 계기로 빠지게 됐다는 신동엽의 와인 사랑 등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방송분이 공개될 '신과 함께'는 오늘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신과 함께’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한편, 신과 함께’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