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예원-다나, 15일 키움 히어로즈 홈 경기서 시구-시타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예원-다나, 15일 키움 히어로즈 홈 경기서 시구-시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이슈, 고척돔에 뜬다! 프로야구 키움 VS LG전 시구·시타 출격
S2엔터테인먼트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가 생애 첫 프로야구 시구, 시타에 나선다.

11일 오전 S2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LG 트윈스전에 핫이슈 멤버 예원, 다나가 시구와 시타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이날 핫이슈 멤버 중 예원이 마운드에 올라 시구하고 다나가 시타를 진행하는 가운데 핫이슈는 본 경기가 시작하기 전 그라운드에 올라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로 축하 공연을 펼치며 야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시구를 맡은 예원은 “저의 첫 시구를 키움 히어로즈에서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시구를 준비하는 과정과 마운드에 오르는 순간을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하겠다”고 전했고 시타에 참여하는 다나 역시 “시타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이날 경기가 멋진 경기가 될 수 있도록 저희도 최선을 다해 응원할 예정이니 ‘핫이슈’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핫이슈는 지난 4월 데뷔한 신예 7인조 걸그룹으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강렬한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로 주목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