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JIX 수동형 RFID 리더기 부문 리더십 수상기업 선정"

"MOJIX 수동형 RFID 리더기 부문 리더십 수상기업 선정"

  • 김진희 기자
  • 승인 2012.10.29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트앤설리반, STAR system의 기술력 높이 인정

큐빗(대표 김종우)은 모기업인 ‘MOJIX’가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전문기관인 프로스트앤설리반의 `2012 프로스트 앤 설리번 북미 수동형 RFID 리더기 부문 리더십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상은 세계적인 시장조사 및 컨설팅 전문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매년 세계 25만개 회사를 대상으로 전문가 평가를 통해 기술 독창성, 제품 영향력, 소비자 가치 등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에 수여하고 있다.

‘MOJIX’는 치열한 북미 RFID시장에서 경제적, 기술적인 장벽을 극복하면서 차세대 RFID 시스템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왔고, 극도로 미약한 신호를 완벽하게 감지하는 현존 최고의 기술력과 고객사 자산관리 효율성 증대와 비용 절감에 큰 도움을 준 점, 수동형 RFID 중 유일하게 실시간 위치추적(RTLS)이 가능하다는 점 등을 높이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Mojix STAR system은 물류분야 뿐만 아니라, 국방, 의류, 제약, 보안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김종우 대표는 "이번 선정은 ㈜큐빗의 스타시스템의 지속적인 기술력발전, 세계적 시장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더십 등의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면서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RFID 시장 사업 영역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