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박재홍, 축의금 5천만 원 걸린 박지영과 결혼설... 진실은?

‘비디오스타’ 박재홍, 축의금 5천만 원 걸린 박지영과 결혼설... 진실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스타’ 박재홍, 더그아웃에서 아무도 모르게 눈물 훔친 사연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야구선수 출신 박재홍이 아나운서 박지영과의 결혼설을 해명한다. 

6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공포의 마녀구단 특집 ‘마구 토크 하러 마구 마구 등장하는 녀석들’로 꾸며지는 가운데, 새롭게 시작되는 예능 ‘마녀들 시즌 2’의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양한 볼거리와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프로 데뷔 시즌에 신인왕과 홈런왕, 타점왕까지 휩쓸었던 ‘리틀 쿠바’ 박재홍은 ‘마녀들 시즌 2’에 새로운 감독으로 합류했다. 함께 출연한 다른 게스트들은 ‘철저히 실력 위주로 선수를 기용하는 냉철한 감독’이었다고 증언했다. 하지만 이런 그가 ‘마녀들 시즌 2’의 마지막 경기 때 아무도 모르게 눈물을 훔친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경기 당시에는 아무도 몰랐던 박재홍의 눈물 젖은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박재홍은 함께 출연한 박지영 아나운서와 축의금 5천만 원이 걸려 있는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과거 허구연 해설위원은 야구계 선남선녀인 두 사람의 결혼이 성사될 시 5천만 원의 축의금을 내겠다 선언했다고. 갑작스러운 제안이었지만 박지영은 박재홍에게 ”함께 커피 한 잔 하며 생각을 해 보자“고 말했던 상황을 공개하며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마녀들 시즌 2’에서 코치로 활약 중인 심수창은 감독 교체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심수창은 앞서 방영된 ‘마녀들 시즌 1’에서 감독직을 역임한 바 있다. ‘마녀들 시즌 1’이 종영한 이후 아무도 모르게 멤버들과의 단체 채팅방을 나간 그는 이후 아무도 다시 채팅방으로 불러주지 않아 속이 상했다고. 결국 그는 아무도 모르는 소심한 복수를 감행하기에 이르렀다는 후문. 모두를 폭소하게 한 심수창의 엉뚱한 복수는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녀들 시즌 2’의 감독과 코치로 활약 중인 박재홍과 심수창의 거침없는 입담은 6월 8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