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편스토랑’ 청순매력 명세빈 ‘아침부터 도미 회 뜨는 여자’ 깜놀

‘편스토랑’ 청순매력 명세빈 ‘아침부터 도미 회 뜨는 여자’ 깜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0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명세빈,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 ‘프린세빈 반전매력 폭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스토랑’ 국민 첫사랑 1호 명세빈이 놀라운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6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두’를 주제로 한 27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출시의 신 이경규, 기테일 기태영, 멀티요리 박정아가 쟁쟁한 경쟁을 예고한 가운데 깜짝 놀랄 요리 실력과 꽃보다 아름다운 플레이팅 실력까지 갖춘 배우 명세빈이 첫 편셰프 출격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VCR 속 명세빈은 나이를 잊게 하는 동안 외모, 청순한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것이 처음인 명세빈은 촬영이 시작된 것을 모른 채 카메라 스태프들에게 어색하게 인사를 건넸다. 관찰 예능 초보답게 어쩔 줄 몰라 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주기도. 그러나 주방에 들어서자 금세 깜짝 놀랄 요리 실력을 자랑하며 ‘편스토랑’ 식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회 칼을 장전하더니 한눈에 보기에도 어마어마한 크기의 도미를 직접 손질, 회를 뜨기 시작한 것. 청순 가련한 외모,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달리 회 칼을 잡음과 동시에 돌변한 명세빈은 거침없이 회를 뜨기 시작했다. 명세빈의 프로급 회 뜨기 실력에 도시어부 이경규조차 “이건 진짜 실력자”라며 감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된다. 

도미 회를 시작으로 도미머리구이, 도미솥밥, 도미 꽃만두 등 도미 한상을 뚝딱 차려내는 명세빈의 놀라운 요리 실력은 그야말로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명세빈은 요리는 플레이팅까지 완벽했다. 요리가 완성될 때마다 예쁜 식용 꽃을 활용해 보기에도 예쁜 한상을 차려낸 것. 

먹기에도 아까운 아름다운 한상을 차린 명세빈은 도미회부터 도미머리구이까지 푸짐한 먹방을 즐겼다. 명세빈은 먹방마저 놀라움을 자아냈다. “나는 눈알을 너무 좋아해”라며 도미 눈알을 맛있게 먹은 것. 모두가 놀란 가운데 명세빈은 “어릴 때부터 먹었다”며 도미 눈알의 맛을 표현하기도. 이를 보던 이경규는 “나도 눈알은 먹지 않는다”며 단호하게 외쳐 웃음을 줬다. 

첫 등장부터 ‘편스토랑’을 발칵 뒤집은 편셰프 ‘프린세빈’ 명세빈. 청순한 외모 뒤 거침없이 회를 뜨는 요리 실력, 도미 눈알 먹방까지 귀여운 반전 매력을 뿜어낼 명세빈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모든 것은 6월 3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