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KBS2 ‘컴백홈’ 종영 D-2 유재석, 新 프로젝트그룹 구상 전격 공개 “거미, 나비와 함께 그룹 만들고 파. 팀명은 ‘파브르’”

KBS2 ‘컴백홈’ 종영 D-2 유재석, 新 프로젝트그룹 구상 전격 공개 “거미, 나비와 함께 그룹 만들고 파. 팀명은 ‘파브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0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홈’ 유재석, 거미 라이브 1열 직관에 프로듀서 본능 꿈틀! “프로젝트그룹 만들고 파”
KBS
사진 : KBS

KBS 2TV ‘컴백홈’ 유재석이 새로운 프로젝트 보컬 그룹에 대한 구상을 전격 공개한다.

청춘들의 서울살이를 응원하는 명랑힐링쇼 KBS 2TV ‘컴백홈’(연출 박민정)이 오는 5일(토) 10회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종료하는 가운데, 마지막 게스트로 ‘연예계 절친’ 가수 거미와 방송인 김신영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거미가 2008년에 살던 상수동 자취집으로 컴백홈 할 예정.

이날 녹화에서는 명실상부 ‘보컬여제’ 거미가 출연한 만큼, 즉석에서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때 거미의 라이브를 1열 직관한 유재석은 숨길 수 없는 프로듀서 본능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거미와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 보컬 그룹을 만들고 싶다고 희망한 것.

최근 기획자로서 연이은 히트를 터뜨리고 있는 유재석은 앞선 ‘컴백홈’ 7회에서 신생 음악 레이블인 ‘메뚜기월드’를 설립한 뒤, 이영지를 영입 가수 1호로 점 찍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같은 배경 하에 ‘메뚜기월드’ 수장 유재석이 거미에게 러브콜을 보내자 현장 모두의 이목이 쏠린 것은 당연지사였다. 이에 유재석은 “예전부터 거미, 나비 등을 모아서 그룹을 만들고 싶었다”면서 연예계 절지동물 소집 프로젝트를 시사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나아가 유재석은 “팀명은 ‘파브르’”라면서 구체적인 계획까지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 같은 유재석의 영입 제안에 거미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동시에, 주말 밤 유쾌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는 ‘컴백홈’ 마지막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KBS 2TV ‘컴백홈’ 최종회는 오는 5일(토)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