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전참시' 이영자X송실장 다시 만났다! 감동과 진땀 오간 재회 현장 공개!

MBC '전참시' 이영자X송실장 다시 만났다! 감동과 진땀 오간 재회 현장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0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송실장, 이영자 매니저 컴백 첫날부터 실수연발?! "송실장 깜빡했구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와 송실장이 재회했다.

6월 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56회에서는 이영자와 송실장의 감격의 재회 현장이 그려진다.

앞서 팀장에서 실장으로 승진하며 이영자와 아쉬운 이별을 했던 송성호 매니저. 이날 송실장은 오랜만에 이영자의 스케줄에 출격, 한껏 들뜬 마음으로 나선다. 그는 "선배님께 예쁘게 보이고 싶다"라며 이영자가 좋아하는 꽃다발을 들고 등장,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넘치는 기대감도 잠시. 송실장은 여전히 좌충우돌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고 한다. 송실장은 내내 진땀을 흘리며 당황해 MC들의 손에도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 

이영자와의 재회 첫날부터 실수 연발인 송실장은 과연 하루를 무사히 끝낼 수 있을지. 특히 이영자는 송실장의 결정적인(?) 실수에 "송실장 깜빡했구나?"라고 물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이날 이영자는 대학 졸업앨범을 깜짝 공개한다. 지금과 사뭇 다른 모습에 매니저는 "깜짝 놀랐다. 설마 했다"라며 놀라워했다고. 이와 함께 이영자의 대학 시절 첫사랑 비하인드도 공개될 예정이라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다시 만난 이영자와 송실장의 하루는 6월 5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