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이혜리, 아이스크림보다 달달한 기류 포착!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이혜리, 아이스크림보다 달달한 기류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0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혜리, 장기용 애정 어린 터치에 심쿵!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사진 제공: tvN 간 떨어지는 동거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과 이혜리가 아이스크림보다 달달한 기류를 형성한다.

‘간 떨어지는 동거’(이하 ‘간동거’)(연출 남성우/극본 백선우, 최보림/제작 스튜디오드래곤, JTBC 스튜디오)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지난 3회 방송에서는 신우여(장기용 분)와 이담(이혜리 분)이 첫 데이트를 즐긴 가운데 모태솔로인 담이가 우여의 행동에 두근거림을 느끼기 시작하며 설렘을 자아냈다. 특히 엔딩에서 비 내리는 밤 우산 없이 외출한 담이를 마중 나온 우여와, 그런 우여의 모습에 심쿵한 담이의 투샷이 그려지며 설렘이 증폭된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미묘한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우여와 담이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끈다. 우여는 담이의 입가에 묻은 아이스크림을 닦아주고 있다. 우여의 애정 어린 터치에 담이는 깜짝 놀라 토끼 눈이 된 모습. 우여의 다정함이 모태솔로 담이의 잠들었던 연애 세포를 깨울 듯 하다.

이어진 스틸에서 담이는 우여의 눈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고 얼굴 가득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우여 또한 담이를 다정다감하게 바라보며 아이스크림보다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에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tvN ‘간동거’ 제작진 측은 “우여와 담이 서로를 신경쓰기 시작한다. 서서히 서로에게 스며드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오늘(3일)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간 떨어지는 동거’ 4회는 오늘(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