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 첫 솔로 활동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참여

유주, 첫 솔로 활동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참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0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유주가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의 OST ‘위로’로 첫 솔로 활동을 선보인다.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위로’는 이종수와 나병수(고래다방)의 발라드 곡으로 '바우(정일우)‘와 '수경(권유리)’이 서로의 존재가 위로가 된다는 마음을 담은 노래이며, 그동안 그룹 활동뿐 아니라 OST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주가 따뜻하고도 

절실한 목소리로 표현해 주었다.스트링 버전과 어쿠스틱 기타 버전 두 가지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이성렬’이 기타를 맡았고, ‘융스트링’이 연주에 참여하며 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보쌈-운명을 훔치다’의 OST '위로'의 가사 중에는 ‘항상 품속에 담아둘게요’, ‘매일 곁에 없겠지만 잊지 말아요.’, ‘내가 그댈 위해 서 있을게‘ 등의 가사 내용이 공교롭게도 유주가 버디(여자친구 팬덤명)와 사랑해주신 팬 분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노래로 들리기도 한다. MBN 토 일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극본 김지수·박철, 연출 권석장, 제작 JS픽쳐스·이엘라이즈)는 광해군 치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바우(정일우)’가 실수로 옹주 ‘수경(권유리)’을 보쌈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을 그린 로맨스 사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40분 MBN에서 방송된다.

한편,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Part.11 유주의 '위로'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