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와 마녀' 주제곡 ‘Don’t Disturb Me' 자우림 김윤아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아야와 마녀' 주제곡 ‘Don’t Disturb Me' 자우림 김윤아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0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튜디오 지브리와 자우림 김윤아의 특별한 만남!

<아야와 마녀>가 김윤아의 ‘Don’t Disturb Me’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 풀버전을 공개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Don’t Disturb Me’뮤직비디오 풀버전은 파워풀한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와 함께 존재만으로도 강렬함을 선사하는 락시크 여제 김윤아의 모습이 더해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윤아가 더빙을 맡은 미스터리한 빨간 머리 마녀의 공연 장면과 실제 김윤아가 노래하는 장면이 교차 편집된 장면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마법저택에 발을 들인 아야에게 벌어지는 신비로운 장면들에 더해진 강렬한 베이스와 드럼 그리고 건반 연주 소리는 스튜디오 지브리 최초로 락 스피릿 OST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보여진 적 없던 벨라부터 맨드레이크, 빨간 머리 마녀까지 마법사 트리오의 젊은 시절 에피소드는 그들과 아야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심부름만 시키는 벨라를 골탕 먹이기 위해 번개 치는 밤 신비의 물약을 만들며 고군분투하는 아야의 모습과 함께 주제곡의 후렴구 ‘Don’t Disturb Me’가 어우러지는 장면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스튜디오 지브리의 새로운 마법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아야와 마녀>는 미스터리한 마법 저택에 발을 들인 10살 말괄량이 소녀의 마법 판타지 어드벤처로, 스튜디오 지브리 최초 FULL 3D CG 애니메이션이다. 세계적인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첫눈에 반해 5번이나 정독했다고 알려진 소설 ‘이어위그와 마녀’를 바탕으로 한 이번 작품은 탄탄한 원작에 거장의 기획력이 더해져 일찍이 주목받은 작품.

특히, 스튜디오 지브리 사상 가장 파격적인 캐릭터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아야와 마녀>는 파워풀한 락 스피릿 OST까지 더해져 극장가를 스튜디오 지브리의 새로운 마법세계로 물들일 전망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자우림 김윤아의 독보적인 음색과 스튜디오 지브리의 새로운 마법세계를 엿볼 수 있는 ‘Don’t Disturb Me’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의욕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아야와 마녀>는 오는 6월 10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