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더 라스트 챕터' 쏟아지는 극찬 속 5월 개봉작 전체 좌석 점유율 1위 화제!

'링: 더 라스트 챕터' 쏟아지는 극찬 속 5월 개봉작 전체 좌석 점유율 1위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토록 후유증이 남는 공포영화는 처음이다!”

지난 12일 개봉한 영화 <링: 더 라스트 챕터>가 개봉 주 주말, 동시기 개봉작 중 전체 좌점율 1위를 차지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링: 더 라스트 챕터>는 ‘탕징’의 죽음을 밝히기 위한 대학생 ‘샤누’와 ‘마밍’, 두 사람이 발견한 의문의 인터넷 소설로부터 시작된 숨 막히는 저주와 기이한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공포 영화. 5/15(토) 기준 영화입장권통합전산망 통계에 따르면 <링: 더 라스트 챕터>는 5월 개봉작 중 전체 좌점율 1위를 차지, 개봉 전부터 불러 일으켰던 뜨거운 기대를 입증했다. 

한편 <링: 더 라스트 챕터>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극찬도 줄을 잇고 있다. 관객들은 CGV 실관람객 리뷰와 네이버 영화 평점을 통해,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영화관 왔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천!!”(me**lkiss48), “스토리도 괜찮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공포영화 중에서는 볼 수 없는 교훈도 주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ju**000821), “공포영화 좋아하는 저는 중간중간 놀랄 포인트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재밌게 봤어요”(jj**ga0311), “스토리, 배우들의 연기, 몰입감, 영화 안에서 주어지는 교훈들이 너무 좋네요.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많은 영화를 봤지만 이처럼 후유증이 남는 영화는 처음입니다”(immi****), “바지가 뭔가 축축하길래 음료수 흘린 줄 알았는데 저는 음료수를 안 샀더라고요. 하필 회색바지라 바로 화장실 가서 노팬티로 집 갔습니다. 강추!”(fpah****), “최고의 영화. 공포, 감동, 교훈, 여운까지 모두 갖춘 영화. 카페에서 3시간동안 프리토킹하며 등장인물들의 연기에 몰입하여 보게 되는 영화”(rhak****) 등의 뜨거운 극찬 리뷰를 이어가고 있다. 

죽음으로 향하는 마지막 페이지에 숨겨진 핏빛 저주와 진실을 밝혀 나가며 절대 공포를 선사할 <링: 더 라스트 챕터>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