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기묘한 이야기' 조 키어리, 경악의 실시간 방송 현장 공개?!

'기묘한 이야기' 조 키어리, 경악의 실시간 방송 현장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기 어린 ‘커트의 세상’ 라이브 스틸 공개!

“창의적, 혁신적, 예측 불가능”, “모든 것이 기발하다”라는 평으로 제36회 선댄스 영화제를 발칵 뒤집은 센세이셔널한 작품 <구독좋아요알림설정>이 영화 속 아찔한 라이브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격적인 설정과 창의적인 스토리로 호평을 받은 영화 <구독좋아요알림설정> 은 100만 유튜버를 꿈꾸는 듣보 크리에이터 커트(조 키어리)가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카풀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의 차에 탑승하는 승객들과 예측불가의 광기 어린 라이브를 진행하는 이야기이다.

공개된 스틸은 조 키어리가 분한 ‘커트’가 진행하는 아찔한 라이브 방송 현장을 담고 있어 섬뜩함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아낸다. 카풀 서비스로 승객들을 태워 자신이 운영하는 ‘커트의 세상’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하며 소통하던 커트는 높은 조회수를 위해 점점 자극적인 설정으로 수위를 높여간다. 총으로 승객을 위협하며 자신은 V자를 그리고 있거나, 사람을 치고 피 흘리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등 위험천만한 사건들을 펼치며 광기 어린 라이브를 진행해 공포를 선사함과 동시에 현 트렌드에 맞는 ‘실시간 소통 라이브’를 반영한 새로운 컨셉과 체험적 스릴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영화 <구독좋아요알림설정>은 “아찔하다”, “예측 불가능”, “모든 것이 기발하다” 등 <구독좋아요알림설정> 에 쏟아진 극찬처럼 휴대폰 영상과 영화 영상이 혼용되며 보여지는 독특한 촬영 구성, 실시간 방송이 실제 진행되는 듯한 리얼리티, 이제껏 본 적 없는 창의적인 스토리로 보는 이들에게 경험적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CGV 왓챠관 전국 14개 극장 및 CGV 아트하우스에서 5월 19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