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배우 이지훈, 의외의 프로 먹방러 '육끼남'의 야무진 먹방! 첫 끼부터 소고기 먹방 펼치는 ‘소고기 러버’!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지훈, 의외의 프로 먹방러 '육끼남'의 야무진 먹방! 첫 끼부터 소고기 먹방 펼치는 ‘소고기 러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5.1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지훈, 하루 여섯끼는 거뜬한 ‘육끼남’! 귀공자 외모로 폭풍 흡입 ‘반전 먹방’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지훈이 의외의 프로 먹방러 면모를 뽐낸다. 하루에 여섯 끼를 거뜬히 소화하는 ‘육끼남’ 이지훈의 야무진 먹방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소고기 먹방으로 첫 끼를 시작하며 범상치 않은 먹방 레이스를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14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 ‘육끼남’ 이지훈이 야무진 먹방을 펼친다.

배우 이지훈이 첫 끼를 대하는 자세로 하루 여섯 끼 먹방을 펼친다. 부티나는 귀공자 외모와는 달리 반전의 폭풍 먹방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아침부터 소고기를 요리해 ‘소고기 모닝 세트’ 한상을 차린 이지훈은 신개념 스탠딩 식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고기 먹방을 빛의 속도로 끝낸 ‘소고기 러버’ 이지훈은 하루에 한끼 소고기를 먹는 이유를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의외의 ‘프로 먹방러’ 이지훈은 “토스트는 에피타이저..”라며 음식의 범주를 정하는가 하면 차원이 다른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고 해 그의 먹방 레벨이 어느 정도 일지 기대를 모은다.

첫 끼를 소고기로 시작한 이지훈은 토스트, 우동, 족발&보쌈 등 하루에 여섯 끼를 무리없이 소화하며 끝나지 않는 먹방 레이스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육끼남’ 이지훈의 끝나지 않는 먹방 레이스는 오늘(14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