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뚤어진 욕망의 핏빛 폭주 '구독좋아요알림설정' 5월 19일 개봉 확정!

비뚤어진 욕망의 핏빛 폭주 '구독좋아요알림설정' 5월 19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1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험하고 아찔한 라이브가 시작된다!

“창의적, 혁신적, 예측 불가능”, “모든 것이 기발하다”라는 평과 함께 제36회 선댄스 영화제를 발칵 뒤집은 센세이셔널한 작품 <구독좋아요알림설정>이 5월 19일 개봉을 확정 짓고 파격적인 비주얼과 스토리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파격적인 설정과 창의적인 스토리로 호평을 받은 영화 <구독좋아요알림설정>이 5월 19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구독좋아요알림설정>은 100만 유튜버를 꿈꾸는 듣보 크리에이터 커트(조 키어리)가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카풀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의 차에 탑승하는 승객들과 예측불가의 광기 어린 라이브를 진행하는 이야기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휴대폰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듯한 프레임 속에서 [기묘한 이야기]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배우 조 키어리가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으며 돌아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운전석 의자 뒤 피가 흐르는 듯한 붉은 손자국은 차 안에서 벌어진 섬뜩한 사건을 예고하고, “너도 내가 궁금하잖아”라는 카피는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자신을 소개하며 차 안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는 조 키어리(커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자신에 대해 곧 알게 될 것이라고 호언장담한 커트는 과격한 운전을 하거나 승객이 마실 물에 무언가를 섞고, 사람을 치는 등 위험천만한 사건들을 펼치며 실시간 방송을 진행해 향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조 키어리가 피를 뒤집어쓰고 광기 어린 표정으로 소리지르는 모습 등은 그가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파격적인 연기에 대한 기대를 전한다. 특히 “아찔하다”, “예측 불가능”, “모든 것이 기발하다” 등 <구독좋아요알림설정>에 쏟아진 극찬처럼 휴대폰 영상과 영화 영상이 혼용되며 보여지는 독특한 촬영 구성, 실시간 방송이 실제 진행되는 듯한 리얼리티, 이제껏 본 적 없는 창의적인 스토리로 보는 이들에게 경험적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구독좋아요알림설정>은 CGV 왓챠관 전국 14개 극장 및 CGV 아트하우스에서 5월 19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