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주연 맡은 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부른다

장나라, 주연 맡은 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부른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5.1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박부동산’ 장나라, 정용화 이어 OST 주자 합류! 만능 엔터테이너의 귀환
5군단뮤직
사진 : 5군단뮤직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자신이 출연 중인 드라마 ‘대박부동산’의 OST를 가창한다.

1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대박부동산’ OST Part 4. ‘DAYDREAM (백일몽)’은 중독성 강한 드랍과 경쾌한 사운드 위 장나라의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현실과 상상에서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감정을 백일몽에 빗대어 가사로 표현했다.

이번 곡은 티아라의 ‘롤리 폴리’, 에이핑크 ‘노노노’, ‘리멤버’, EXID ‘위아래’, ‘덜덜덜’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낸 국내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김제이미가 만든 곡으로 장나라의 사랑스러운 보이스와 만나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장나라와 함께 극중 호흡을 맞추고 있는 주연 배우 정용화가 앞서 ‘I GOT YA’를 가창하며 화제를 모았던 상황에서 장나라까지 OST 가창에 합류하며 두 주연 배우가 모두 드라마 OST 참여하는 이례적인 사례를 만들어냈다.

정용화와 신민정, 장중혁에 이어 네 번째 OST 주자로 합류한 장나라는 지난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한 후 ‘고백’, ‘4월 이야기’, ‘Sweet Dream’, ‘나도 여자랍니다’ 등의 히트곡을 배출해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고 또한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고백부부’ 등의 작품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KBS2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이자 퇴마사인 홍지아(장나라)가 퇴마 전문 사기꾼 오인범(정용화)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