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희, 신곡 ‘Not4$ale’ 두 번째 티저 공개! 볼수록 빠져드는 우아한 자태

임정희, 신곡 ‘Not4$ale’ 두 번째 티저 공개! 볼수록 빠져드는 우아한 자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5.1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임정희의 새로운 매력 예고
P&B엔터테인먼트
사진 : P&B엔터테인먼트

가수 임정희의 신곡 ‘Not4$ale’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임정희의 신곡 ‘Not4$ale’의 2차 티저 이미지 두 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 임정희는 파티장을 연상시키는 듯한 금빛의 수술 장식과 조명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고 등 라인을 드러내는 파격적인 스타일의 의상과 아련한 눈빛으로 자신만의 아우라를 드러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이미지에서 재지한 분위기의 라이브 무대를 배경으로 매력적인 ‘소울 디바’의 자태를 뽐냈던 임정희는 이날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베일에 가려진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임정희의 신곡 ‘Not4$ale’은 임정희가 3년 5개월의 공백기 동안 겪었던 음악적 고민과 자신만의 해답을 담아낸 곡으로 임정희가 직접 작사, 작곡에 나섰다. 임정희는 신곡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와 소울풀한 감성, 가창력을 보여주며 자신의 진가를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임정희의 신곡 ‘Not4$ale’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