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노원구서비스공단, 불암산 더불어숲 무료체험 행사 실시

노원구서비스공단, 불암산 더불어숲 무료체험 행사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4일(화)부터 8월 31일(화)까지 4개월간
더불어숲 체험시설 사진

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최영수)은 5월 4일(화)부터 8월 31일(화)까지 4개월간 노원구 불암산 더불어숲에서 초·중·고 교직원들을 대상 무료체험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노원구 공릉동 불암산 체육공원 건너편에 자리한 ‘불암산 더불어 숲’은 ‘협동시설·모험시설·암흑미로’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 숲속 협동체험 시설로 총 2만4351㎡의 부지에 불암산의 우거진 숲을 배경으로 모험시설, 휴게시설, 실개천, 잔디마당, 교육장 등의 복합시설을 갖췄다.

이번 무료체험 행사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힘든 청소년을 위해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과 협동·모험심을 키울 수 있도록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계획했으며 청소년뿐만 아니라 단체 지도력 양성과 공동체 단결력 증진을 목적으로 교직원들에게도 널리 이용될 예정이다.

노원구서비스공단은 이번 무료체험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사회적 고립감을 해소하고 도심 내 숲 속에서 체험시설을 즐기며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숲 체험은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를 필수로 진행되며, 개인으로 시설 이용 시 약 1시간, 단체로 전체 시설 이용 시 약 4시간 소요된다. 신청접수는 사전예약제이며 월요일을 제외한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안전한 체험을 위해 담당자와 전화상담 이후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