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재인, ‘언더커버’ 대본 인증샷 공개! ‘홍보요정 한승미’

신예 이재인, ‘언더커버’ 대본 인증샷 공개! ‘홍보요정 한승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5.0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더커버’ 이재인, 리딩날 찍은 대본 인증사진 대공개
㈜브이컴퍼니
사진 제공 : ㈜브이컴퍼니

배우 이재인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연출 송현욱, 극본 송자훈·백철현, 제작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에서 한승미역으로 출연 중인 이재인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홍보요정 한승미’로 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언더커버’ 1회 대본을 들고 러블리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이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더커버 리딩날 사진’이라는 멘트를 달았다.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거대한 세력과 감춰진 진실 사이에서 그의 외롭고도 처절한 싸움이 시작된다. 행복을 꿈꾸며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린 한정현(지진희 분)과 정의를 꿈꾸며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친 최연수(김현주 분)의 운명적 서사가 뜨겁게 펼쳐진다.

극 중 이재인은 한승미역으로 리틀 최연수(김현주 분)로 불려도 좋을 만큼 엄마의 모든 것을 닮아 사리분별이 정확하다. 막 사춘기를 통과해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가족들에게 드리울 때도 있지만, 위기 속에서 기지를 발휘하여 가족을 구해내기도 하는 보물 같은 딸로 등장한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는 매주 금,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