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n Studios, 새로운 캐주얼 퍼즐 게임 ‘머지 빌라’ 출시

Lion Studios, 새로운 캐주얼 퍼즐 게임 ‘머지 빌라’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4.2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방식에 집 꾸미기 어드벤처를 결합한 게임
머지 빌라(Merge Villa) 플레이 화면

AppLovin(앱러빈)의 사내 게임 퍼블리싱 스튜디오 Lion Studios(라이온 스튜디오)가 새로운 캐주얼 퍼즐 게임 ‘머지 빌라(Merge Villa)’를 출시했다.

머지 빌라는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방식에 집 꾸미기 어드벤처를 결합한 게임으로 Lion Studios와 포엔조이(4Enjoy)가 공동 제작했다.

머지 빌라는 쓰나미로 인해 손상된 앨리스와 그녀의 조부모 집을 복구하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빌라 복원 과정에 참여하면서 여러 아이템을 결합(merge)해 집수리에 필요한 도구를 획득하고, 고급스러운 외장과 트렌디한 가구를 배치해 취향에 맞는 독특하고 멋진 집을 완성해 나간다. 다양한 공간을 꾸미면서 새로운 캐릭터와 귀여운 반려동물을 만나고 이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해 볼 수 있다. 현재 iOS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포엔조이의 캐주얼 퍼즐 게임 개발 노하우가 담긴 머지 빌라는 ‘결합(merge)’이라는 매커닉을 중심으로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재정비했다. 머지 빌라는 Lion Studios가 출시한 모바일 게임 중 최초의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Lion Studios가 지금까지 선보인 여타 하이퍼캐주얼 및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들과 비교할 때 머지 빌라만의 독특한 요소가 눈에 띈다.

포엔조이 공동 설립자 겸 CEO인 다이애나 시렌코(Diana Sirenko)는 “Lion Studios와의 협업은 아주 즐거웠다. 아이디어 회의에서 개발 및 실행에 이르기까지 머지 빌라의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내는 데 Lion Studios 팀이 많은 도움을 줬다”고 말했다.

니콜라스 르(Nicholas Le) Lion Studios 프레지던트(President)는 “새로운 게임 출시를 위해 포엔조이와 함께 일할 수 있어 기뻤다. 장르를 불문하고 포엔조이팀과 같이 열정이 넘치고 굳게 단결된 조직이 성공의 핵심 요소라고 생각한다. 양사 간 원활한 협업으로 글로벌 론칭을 신속하게 이행하면서도 플레이어들에게 지속적으로 남다른 경험을 전달한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