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젤보이스,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참여! 웅장함으로 깊은 감동 전한다

유엔젤보이스,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참여! 웅장함으로 깊은 감동 전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2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계 아이돌 ‘유엔젤보이스’,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Amore triste’ 가창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사진 : 스노우엔터테인먼트

‘클래식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실력파 클래식 보컬 그룹 유엔젤보이스(U Angel Voice)가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를 가창한다.

오늘(2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9 ‘Amore triste(슬픈 사랑)’는 극 중 주인공들의 슬픔과 엇갈린 운명을 표현한 곡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에 유엔젤보이스 특유의 웅장함이 더해졌다. 특히 이번 OST 곡 ‘Amore triste’는 한국어와 이탈리아어 버전으로 제작돼 각각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유엔젤보이스’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일본 등 글로벌 무대에서 순회공연을 하고 영국 음악전문 일간지 ‘더 헤럴드’에서 별 4개 등급을 받은 실력파 클래식 보컬 그룹으로 특유의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음색과 표현으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하고 있다.

앞서 이들의 노래는 ‘바벨’, ‘더 뱅커’ 등의 드라마에 사용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여주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어 극이 진행될수록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이들의 OST가 다시 한번 활약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빠른 전개와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