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온 가족 위한 ‘마블매니아 2021’ 캠페인 진행

디즈니코리아, 온 가족 위한 ‘마블매니아 2021’ 캠페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2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가 2017년부터 매년 파트너사들과 함께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디즈니코리아가 온 가족을 위한 마블매니아 2021 캠페인을 진행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다양한 마블 브랜드 상품 및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마블매니아 2021’ 캠페인을 진행한다.

마블매니아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마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폭넓은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디즈니가 2017년부터 매년 파트너사들과 함께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는 ‘내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Find Your Power)’라는 슬로건 아래 성인부터 어린이, 가족 단위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역동적인 스포츠와 놀이를 통해 마블 브랜드를 더욱더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새로운 마블 키즈 콘텐츠도 공개한다.

먼저 소비자들이 움츠러든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도록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함께 마블 테마의 스포츠 강습 프로그램 ‘파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개인 및 소그룹 단위로 운영되는 파워 클래스는 최근 주목받는 여러 운동을 인기 마블 캐릭터 콘셉트의 요가 및 펜싱(블랙위도우), 등산(토르), 러닝 및 테니스(캡틴아메리카), 클라이밍(스파이더맨), GX 및 복싱(헐크)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스포츠 융복합 테마 시설 ‘스포츠몬스터’와 함께 하는 ‘파워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전국 스포츠몬스터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마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블 매니아 테마 공간과 사은품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 마블 팬을 설레게 할 신작 공개와 이벤트도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4월 25일부터 마블 HQ 신작 콘텐츠인 ‘메크 스트라이크(Mech Strike)’를 디즈니채널 유튜브에 차례대로 개봉한다. 또 키즈 놀이 앱 ‘놀이의발견’과 협업해 앱 내 디즈니 전용관을 운영하고, 컬러링 코스튬 이벤트 및 인기 크리에이터 ‘럭키강이’와 함께 진행하는 실시간 화상 놀이 수업 ‘슈퍼클래스’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디즈니 및 마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이어진다.

스타필드 하남점, 코엑스점, 고양점에 각각 마련되는 마블 매니아 팝업 스토어에서는 피겨, 의류, 잡화 등 마블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1번가, 네이버, SSG 등 대형 유통 업체들과 손잡고 선보이는 온라인 이벤트, 라이브 커머스 및 ‘#마블매니아2021’ 해시태그와 함께 각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마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즈니코리아의 마블매니아 2021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