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ats, 강력한 5nm ASIC 채굴기 공개

BitWats, 강력한 5nm ASIC 채굴기 공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4.2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가지 멀티 알고리즘 채굴기는 빠른 해시레이트와 높은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
Bitwats가 암호화폐 채굴기를 공개했다

최신 암호화폐 채굴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술 리더들이 속해 있는 Bitwats가 강력하고 수익성을 확보할 잠재력이 있는 암호화폐 채굴기를 공개했다.

자사 제품은 BT, DBT, GBT용으로 구성됐으며 이들 세 가지 멀티 알고리즘 채굴기는 빠른 해시레이트와 높은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하며 빠르게 투자 이익을 확보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졌다.

Bitwats의 모든 채굴기는 최신 ASIC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ASIC(주문형 집적회로)는 특수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마이크로칩이다. 5nm ASIC 칩으로 구동되는 Bitwats의 채굴 리그는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모네로 채굴을 위한 해시 레이트가 빠르고 에너지 효율성이 높다. 따라서 이들 채굴기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우수한 수익성을 갖출 가능성을 지녔다.

DBT의 해시레이트는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모네로가 각각 750 TH/s, 70 GH/s, 5 GH/s, 5 MH/s다. GBT Miner의 해시 파워는 각각 2250 TH/s, 210 GH/s, 15 GH/s, 15 MH/s다. 이들 두 제품의 전력 소비량은 각각 900W, 2200W다.

Bitwats는 초보자도 손쉽게 암호화폐를 채굴하고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채굴기를 설계했다. 제품이 전달되는 즉시 누구나 전원을 연결하고 WiFi나 케이블, 풀데이터 입력을 통해 액세스하면 바로 채굴을 시작할 수 있다. 사용자는 또한 수수료가 0%인 Bitwats의 자체 채굴 풀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발송 및 통관료는 자사가 부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