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하니, ‘제2의 EXID’ 역주행 그룹 브레이브걸스에 꼭 해명하고 싶은 한 가지는?!

‘라디오스타’ 하니, ‘제2의 EXID’ 역주행 그룹 브레이브걸스에 꼭 해명하고 싶은 한 가지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니, ‘어른들은 몰라요’로 스크린 데뷔! 리얼리즘 10대 연기 위해 '이것' 연습한 사연?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원조 역주행 신화’ EXID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하니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최근 ‘제2의 EXID’라 불리며 역주행 중인 그룹 브레이브걸스에게 꼭 해명하고 싶은 한 가지가 있다고 털어놓는다. 

또 최근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치른 하니는 리얼한 10대 연기를 위해 ‘이것’을 연습했다고 밝혀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늘(21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입만 열면 미담과 진지함이 줄줄~ 재미는 없지만 시청자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게 하는 배우들! 강하늘, 김강훈, 하니, 강영석과 함께하는 ‘괜찮아 꿀노잼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역주행 그룹 EXID의 하니는 최근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이와 관련해 꼭 해명하고 싶은 한 가지를 밝힌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하니는 EXID 역주행 전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린다. 하니는 “가수의 꿈을 포기하기 직전이었다. 가수 활동이 끝난 다음을 생각해야 했기에, 직장인반 중국어 수업을 들었다. 그때 ‘위아래’가 역주행했다”라고 과거를 회상한다. 또 훗날 역주행의 주인공이 될 동료들에게 경험자답게 조언도 전한다.

EXID가 역주행에 성공한 후 하니는 여러 예능에서 활약하며 ‘리액션 부자’라는 별명을 얻었다. 얼굴을 마구 사용하는 털털한 리액션으로 ‘씬스틸러’ 역할을 한 것. 하니는 자신이 완성한 전설의 리액션 짤을 보고, 당시 리액션 부자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고백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하니는 배우로 변신해 새로운 도전 중이다. 최근 개봉한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에 출연한 하니는 리얼한 10대 연기를 위해 ‘이것’을 연습했다고 털어놔 ‘라스’ MC들을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위해 하니가 연습한 것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외에도 하니는 필요한 물건으로만 생활하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 중이라고 고백한다. 또한 하니는 연예계 생활을 돌아보며 심리학 공부하는 이유를 밝힌다.  

하니가 브레이브걸스에게 꼭 해명하고 싶은 한 가지는 오늘(21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