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티키타CAR' 브레이브걸스 단발좌 유나X가발좌 음문석, 소름끼치는 싱크로율!

SBS '티키타CAR' 브레이브걸스 단발좌 유나X가발좌 음문석, 소름끼치는 싱크로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유나X음문석 단발좌 커플 댄스로 '티키타CAR' 초토화!
SBS ‘티카타CAR’
사진제공 : SBS ‘티카타CAR’

SBS 신규 예능 '티키타CAR'에 대세돌 브레이브걸스가 떴다.

18일(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SBS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 브레이브걸스가 탑승한다.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흥 넘치는 텐션으로 4MC와 빵 터지는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낸다.

이날 ‘단발좌’ 유나는 단발머리 가발을 쓴 '가발좌' 음문석의 모습에 폭소를 터트렸다고. 음문석은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단발머리 캐릭터 장룡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바. 

도플갱어급 싱크로율을 드러낸 유나와 음문석은 단발머리를 흔들며 커플 댄스를 선보여 '티키타카' 버스를 초토화시켰다고 한다. 급기야 유나는 음문석에게 “언니 같이 편안하다”고 친근함을 드러내며, 뜻밖의 케미를 뽐냈다고 해,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티키타카' 버스에 올라탄 브레이브걸스는 4MC와의 깜짝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MC 김구라의 아들 MC그리와 아는 사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또 MC 규현은 브레이브걸스 소속사와의 연결고리에 화들짝 놀랐다고. 

과연 브레이브걸스 은지와 MC그리는 어떤 인연이 있는 것일지. 규현조차 몰랐던 브레이브걸스와의 소름 끼치는 연결 고리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티키타카'는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다. 화제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MC들과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일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신흥 예능좌로 등극한 브레이브걸스를 만날 수 있는 SBS '티키타CAR'는 18일(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