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한밤중 둘만의 로맨틱 캠핑 ‘두근두근’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한밤중 둘만의 로맨틱 캠핑 ‘두근두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1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스킨십 없어도 설렘 폭발 ‘케미 끝판왕’
넘버쓰리픽쳐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 이민기와 나나의 로맨틱한 순간이 포착됐다. 

4월 14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 7회가 깜놀 엔딩으로 열혈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까칠한데 귀여운 남자 한비수(이민기 분)와 완벽 남사친 정유진(강민혁 분) 두 남자의 러브 어택을 동시에 받고 있는 여자 오주인(나나 분)이 “둘 다 좋아해요”라고 폭탄선언을 해버린 것이다. 

이런 가운데 4월 15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한비수와 오주인의 다정한 둘만의 캠핑 현장을 공개했다. 이대로 오주인의 마음은 한비수에게 향하게 되는 것일까. 궁금증이 높아진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15일) 방송되는 ‘오! 주인님’ 8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한비수와 오주인은 어둠이 내린 밤, 아무도 없는 곳에서 단둘이 캠핑을 즐기고 있다. 색색의 조명들이 빛을 발하고 있는 가운데 나란히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는 한비수와 오주인의 모습이 그림처럼 어울린다. 어떤 스킨십도 없지만 세상 가장 다정한 연인처럼 느껴질 정도.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오늘(15일) 방송되는 8회에서는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 세 남녀의 사랑이 더욱 강력해질 것이다. 특히 위 장면에서는 오주인을 향한 한비수의 마음이 얼마나 특별한 것인지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사랑이라는 감정이 우리 삶에 얼마나 특별한 것인지, 사랑이 우리를 얼마나 변화시키는지 생각하며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비수는 오주인에게 자신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까. 이 로맨틱한 캠핑은 이후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의 삼각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한비수와 오주인의 로맨틱한 순간을 이민기, 나나 두 배우는 얼마나 섬세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할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8회는 오늘(15일)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