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시리즈 감독! 새로운 ‘현실 공포’ 영화의 탄생! '링: 더 라스트 챕터' 이 페이지를 열겠습니까?

'링' 시리즈 감독! 새로운 ‘현실 공포’ 영화의 탄생! '링: 더 라스트 챕터' 이 페이지를 열겠습니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링> 시리즈 츠루타 노리오 감독, 멈추지 않는 긴장감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미스터리 공포 영화<링: 더 라스트 챕터>가 오는 5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링: 더 라스트 챕터>가 오는 5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링: 더 라스트 챕터>는 ‘탕징’의 죽음을 밝히기 위한 대학생 ‘샤누’와 ‘마밍’, 두 사람이 발견한 의문의 인터넷 소설로부터 시작된 숨 막히는 저주와 기이한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공포 영화.

명불허전 공포 영화의 대명사로 영화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링> 시리즈의 완결판을 알리며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미스터리 공포 <링: 더 라스트 챕터>는 <링0 – 버스데이>를 연출한 츠루타 노리오 감독의 신작으로, 저주의 메시지가 담긴 인터넷 소설과 뒤엉킨 끔찍한 연쇄 살인 사건을 통해 서서히 조여오는 극강의 공포감과 두려움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로 인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는 소설로부터 확산되는 저주는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관객들에게 소름 끼치는 ‘현실 공포’를 휘몰아치게 하는 한편, 극 중 음산한 한기가 내내 흐르는 클래식한 호러 감성은 오직 <링: 더 라스트 챕터>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영화적 재미를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링: 더 라스트 챕터>의 티저 포스터는 깊은 어둠 속 보기만 해도 숨이 막히는 두려움을 자아내는 역대급 공포 비주얼의 귀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섬뜩하게 빛나는 눈자위와 링 안에 갇힌 채 안간힘을 쓰며 빠져나오는 귀신의 비주얼은 모든 감각을 자극하며 멈출 수 없는 공포감을 선사하는 한편, 누구나 알고 있는 공포 영화 <링>의 명장면을 떠올리게 만들며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이 페이지를 열겠습니까?’라는 카피는 웹소설의 마지막 페이지를 여는 순간 팽팽한 긴장감과 휘몰아치는 저주가 주인공의 눈 앞에 닥치게 될 것을 예감케 하는 가운데, 언제라도 일어날 것만 같은 리얼한 현실 공포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죽음으로 향하는 마지막 페이지에 숨겨진 핏빛 저주와 진실을 밝혀 나가며 절대 공포를 선사할 <링: 더 라스트 챕터>는 오는 5월 국내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