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을 향한 집착과 광기가 시작된다! '리얼생존예능 펀하우스'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생존을 향한 집착과 광기가 시작된다! '리얼생존예능 펀하우스'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끈하고 자극적인 생존 스릴러 탄생!

출연자들의 모습을 24시간 생중계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를 소재로 한 신선한 스릴러 <리얼생존예능 펀하우스>가 국내 개봉 소식과 더불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4시간 참가자들의 모든 것을 전세계로 생중계하는 예능 프로그램 ‘펀하우스’에서 살아남기 위해 벌어지는 화끈하고 자극적인 사건들을 그린 생존 스릴러 <리얼생존예능 펀하우스>가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예능 ‘펀하우스’의 시작을 알리는 광란의 파티부터 이후 벌어지는 충격적인 생존 서바이벌까지 속도감 있게 보여주며 압도적인 스릴을 선사한다. <리얼생존예능 펀하우스>는 ‘버라이어티 예능’을 소재로 한 신선한 스릴러로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여기에 “결국 우리 모두는 짐승일 뿐이니까”, “죽는 순간까지 원시적이고 이기적인”이라는 내레이션은 영화 속 예능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가혹한 세계관을 암시하며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를 기대케 한다. “진짜 예능을 원하는가”, “살고 싶다면 표를 구걸하라!”는 카피는 생존을 위해 참가자들이 보여줄 ‘좋아요’ 수에 대한 리얼한 집착과 광기를 암시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해외 예고편은 조회수 495만을 돌파하며 일찍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어 국내 영화 팬들의 관심 역시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하고 자극적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생존 스릴러 <리얼생존예능 펀하우스>가 4월 22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