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창립 75주년 샘표, 즐거운 요리 혁명 ‘새미네부엌’ 론칭

창립 75주년 샘표, 즐거운 요리 혁명 ‘새미네부엌’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1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톡 튀는 유니크한 캐릭터 ‘새미’가 돋보이는 새미네부엌은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여
창립 75주년을 맞이하는 샘표가 론칭한 새미네부엌

창립 75주년을 맞이하는 샘표가 요리에 대한 어려움을 혁명적으로 해결할 새로운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론칭한다.

최근 비대면이 일상이 되며 집에서 밥을 먹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요리에 대한 거리감은 쉽사리 좁혀지지 않았다.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하면 힘들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맛있게 만들기는 어렵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새미네부엌은 샘표가 그동안 진행해온 우리 맛 연구를 토대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브랜드다. ‘즐거운 요리 혁명’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이 말해주는 것처럼 톡톡 튀는 유니크한 캐릭터 ‘새미’가 돋보이는 새미네부엌은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은 각종 채소 등에 고춧가루를 함께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절이지 않고도 쉽게 김치를 만들 수 있다. 멸치볶음이나 장조림, 잡채 등 복잡한 조리 과정과 양념 비율 맞추기가 까다로웠던 밑반찬들도 새미네부엌 반찬 소스를 이용해 전자레인지 하나만으로 누구나 간단히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 소스’, 전문점 맛을 쉽게 맛볼 수 있는 ‘샤부샤부 소스’ 등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조리 과정 및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된다.

새미네부엌은 집에서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식사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대부분 사람이 요리하기 어렵고 힘들어하는 게 현실이라며, 요리가 놀이고 부엌이 놀이터가 되는 새미네부엌 제품을 통해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요리 혁명이 일어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과 반찬 소스, 요리 소스, 샤부샤부 소스 등은 4월 중순부터 온라인 새미네 마켓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