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오! 주인님’ 이민기X강민혁, 러브 라이벌→브로맨스? ‘분위기 급변’

‘오! 주인님’ 이민기X강민혁, 러브 라이벌→브로맨스? ‘분위기 급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주인님’ 이민기X강민혁, 마주보며 미소 활짝 ‘왜?’
넘버쓰리픽쳐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 이민기 강민혁의 브로맨스가 시작될까.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남자가 있다. 세상 까칠한데 사랑에 빠지니 한없이 귀여워진 남자 한비수(이민기 분)와 완벽하고 다정한 남사친인데 남친이 되고 싶다는 남자 정유진(강민혁 분)이다. 

극 중 여자 주인공 오주인(나나 분)를 둘러싼 삼각 로맨스에 불이 붙었다. 이에 오주인을 바라보는 두 남자 한비수와 정유진의 매력 대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한비수와 정유진의 귀여운 신경전 스틸은 웃음을 선사하며 ‘오! 주인님’ 열혈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4월 13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7회, 8회 방송을 앞두고 신경전을 벌이던 것이 맞나 싶을 정도로 친근해진 한비수와 정유진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한비수, 정유진은 펍으로 보이는 곳에서 마주 앉아 함께 술잔을 기울이고 있다. 정유진 앞에서 항상 무심한 표정으로 일관하던 한비수가 이날은 얼굴에 살짝 미소를 띠고 있어 인상적이다. 정유진 역시 한비수와 술자리가 즐거운 듯 얼굴 가득 웃음을 짓고 있다. 대체 두 사람이 왜 이렇게 함께 술을 마시게 된 것인지, 둘이 어떤 대화를 했길래 이렇게 즐거운 것인지 궁금하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극 중 한비수와 정유진은 오주인을 사이에 둔 사랑의 라이벌이다. 그러나 항상 견제만 하고 경쟁만 하는 평범한 사랑의 라이벌들과는 다를 것이다. 평소에도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이민기, 강민혁은 이 같은 한비수와 정유진의 관계를 찰떡 같이 표현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비수와 정유진의 브로맨스를 기대해도 될까. 혼자 있어도 여심을 흔드는 남자 둘이 만났다. 매력 터지는 두 남자의 귀여운 사랑 쟁탈전은 4월 14일 수요일, 4월 15일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7회,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