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12회 게스트! 몬스타엑스 민혁-주헌! 요리 열정 폭발X불타는 승부욕! '와와퀴' 대전 발발?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12회 게스트! 몬스타엑스 민혁-주헌! 요리 열정 폭발X불타는 승부욕! '와와퀴' 대전 발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1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짐승돌’ 몬스타엑스! 또 다른 수식어 ‘먹스타엑스’? 민혁X주헌 특급 먹방쇼 기대!
‘와와퀴’
사진 제공 : ‘와와퀴’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 ‘짐승돌’이 떴다. 아이돌 몬스타엑스 민혁과 주헌이 ‘와와퀴’ 12회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요리 열정과 불타는 승부욕으로 기존 멤버들과 뜨거운 퀴즈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13일 ‘와와퀴’ 측에 따르면 몬스타엑스 민혁과 주헌은 오는 20일 방송되는 ‘와와퀴’ 12회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몬스타엑스는 ‘먹스타엑스’라는 수식어가 있을 정도로 남다른 식성을 가지고 있는 아이돌. ‘와와퀴’에서 최초로 아이돌이 등장한 가운데, 민혁과 주헌이 젊은 피로서 ‘와와퀴’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몬스타엑스 민혁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맹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아이돌. ‘와와퀴’에서 민혁은 그동안의 예능 짬바(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바탕으로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주헌은 몬스타엑스 ‘애교머신’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상반되는 깜찍함을 발휘하는 가 하면, 꾸럭미 넘치는 모습으로 ‘와와퀴’ 기존 멤버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게스트 이채영과 몬스타엑스 민혁, 주헌의 합류로 ‘와와퀴’ 멤버들이 총 9명이 되는 상황. 출연자가 많아진 만큼 ‘와와퀴’ 퀴즈 대결에서 기존 멤버들과 게스트들을 치열한 경쟁까지 예고하고 있어 ‘와와퀴’ 12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와와퀴' 제작진 측은 "'와와퀴'에 몬스타엑스 민혁과 주헌이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기존 멤버들과 유쾌한 케미를 발산했다"라며 "기존 멤버들과 게스트 3명이 펼치는 불꽃 튀는 퀴즈 대결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와와퀴’는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996번, Btv 케이블 71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등 7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