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둘만의 의미있는 장소에서 재회 ‘애틋’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둘만의 의미있는 장소에서 재회 ‘애틋’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등장에 표정 변화 ‘사랑에 빠졌다’
넘버쓰리픽쳐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가 둘만의 의미 있는 장소에서 다시 만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한비수(이민기 분)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오주인(나나 분)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한비수의 고백, 오주인의 한비수를 향한 볼 키스 등. 극이 중반부에 접어들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도 탄력이 붙고 있다. 이에 수, 목요일 밤 시청자들의 가슴속 연애세포도 핑크빛으로 물들고 있다. 

이런 가운데 4월 12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저스트 레코드 청음실에서 마주한 한비수와 오주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곳은 지난 5회에서 한비수가 오주인에게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의미 있는 장소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한비수는 청음실에 혼자 앉아 있다. 오주인과 한 집에 살고, 그녀를 좋아하게 되면서 한비수는 많이 달라졌다. 다른 사람에게 무심하고 늘 화가 난 듯한 표정을 짓던 한비수의 얼굴에 미소가 떠오르기 시작한 것. 그런데 사진 속 한비수는 마치 오주인을 좋아하기 전으로 돌아간 듯 감정 없는 표정을 짓고 있다. 한비수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때 오주인이 등장한다. 저스트 레코드 문을 조심스럽게 열고 들어온 오주인은 이내 한비수가 있는 청음실로 향한 모습. 한비수의 곁에 앉은 오주인과 그런 오주인을 바라보는 한비수. 오주인의 등장과 함께 한비수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두 사람의 로맨스는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기대된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오주인에게 한비수가 위로가 되었듯, 한비수에게도 오주인이 위로가 되어줄 것이다. 이는 우리 드라마의 주제를 관통하는 이야기다. 사랑이라는 감정이 인간에게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때로는 가볍게, 때로는 깊게,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애틋하게 캐릭터를 그려가는 이민기-나나 두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