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빙그레, GS홈쇼핑 외 문과생 기 살리는 식품유통기업 채용 문 열려

빙그레, GS홈쇼핑 외 문과생 기 살리는 식품유통기업 채용 문 열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1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의 채용 공고
캐치가 공개한 4월 3주차 식품-유통기업 채용 공고 모음

12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빙그레, 서주제과, 홈플러스, GS홈쇼핑, 오비맥주가 인턴-신입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빙그레가 2021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한다. 모집 부문은 관리, 연구, 생산, 영업, 마케팅 부문이다. 전형 단계는 지원서 제출 후 AI면접,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 자격으로는 4년제 학사 학위 이상의 소지자 및 8월 졸업 예정자이다. 접수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이다. 지원은 빙그레 당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주제과가 2021년 영업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 일정은 서류 제출, 1차 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자격으로는 정규 4년제 대학 졸업한 자, 주 2회 지방 출장 가능한 자, 장거리 운전 가능한 자 그리고 2021년 5월 중순부터 근무 가능한 자이다. 접수 기간은 4월 25일 24시까지이다. 지원 방법은 서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이력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한 후 해당 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홈플러스가 채용연계형 대졸 인턴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상품 부문이다. 지원자의 전공은 무관하지만,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2021년 5월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가능한 사람이어야 한다. 접수 기간은 4월 20일 화요일까지이고 면접은 그다음 달인 5월에, 인턴십은 5월 말부터 8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온라인으로 당사 채용사이트에서 가능하다.

GS홈쇼핑이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인턴십, 최종 Review, 입사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중 인턴십 근무(6월 중순), 7월 초 입사가 가능한 사람이다. 접수 기간은 4월 20일 화요일 24시까지이다. 지원 방법은 GS SHOP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 가능하다.

오비맥주가 2021년 SET/GMT Intern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Korea Supply Excellent Talent(SET) 인턴과 Korean Global Management Trainee(GMT) 인턴이다. 채용은 마감될 때까지 진행된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인문계열 취준생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식음기업과 유통기업들의 채용이 시작됐다”며 “자소서나 면접에서 해당 기업에 대한 관심도를 묻는 경우가 많으니 대표 상품이나 시장 상황에 대해 충분히 알고 지원하는 것이 전략”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