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오! 주인님’ 강민혁, 나나 향한 꿀 눈빛 ‘본격 러브어택 시작’

‘오! 주인님’ 강민혁, 나나 향한 꿀 눈빛 ‘본격 러브어택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0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주인님’ 강민혁, 나나 위해 선물공세 ‘완벽남 매력 폭발’
넘버쓰리픽쳐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 강민혁의 본격 러브 어택이 시작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이 삼각 로맨스의 신호탄을 쐈다. 4회 엔딩에서 오주인(나나 분)이 스토커에 납치돼 감금된 가운데, 한비수(이민기 분)가 그녀를 구하기 위해 나타났다. 그리고 오주인을 좋아하는 또 다른 남자 정유진(강민혁 분)이 이 광경을 목격했다. 세 남녀의 얽힌 시선이 아찔한 긴장감과 궁금증을 유발한 엔딩이었다. 

앞서 한비수와 오주인은 동거를 시작하며 서서히 가까워졌다. 전에는 몰랐던 상대의 좋은 점을 발견했고, 서로 고마움도 느끼게 됐다.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 사이에 몽글몽글 로맨스 기운이 피어난 것. 그때 오주인만을 바라보는 또 다른 남자 정유진이 나타났다. 까칠 댕댕이 한비수와 완벽 남사친 정유진 중 누가 오주인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열혈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4월 6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오주인을 향해 본격 러브 어택을 시작한 정유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유진은 자신의 집으로 오주인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두 사람 앞에는 정유진이 준비한 것으로 보이는 샴페인과 각종 음식들이 예쁘게 놓여 있다. 

무엇보다 오주인을 바라보는 정유진의 눈빛이 설렘을 유발한다. 금방이라도 꿀이 뚝뚝 떨어질 듯 다정한 것. 뿐만 아니라 오주인에게 특별한 선물까지 한 것으로 보인다. 선물에 깜짝 놀란 듯한 오주인, 그런 오주인을 지그시 바라보는 정유진의 모습이 달달하다. 이 순간 한비수는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4월 8일 연속 방송되는 ‘오! 주인님’ 5회, 6회에서는 오주인을 향한 정유진의 본격 러브 어택이 시작된다. 이 과정에서 완벽남 정유진의 매력이 빛날 것이다. 안방극장 여성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깨워줄 정유진, 정유진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한 배우 강민혁의 치명적 매력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5회, 6회는 4월 8일 목요일 밤 9시 20분부터 2시간 연속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