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르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상공모전 ‘V-Change’, 4월 주제 ‘장애인 고용’으로 모집

쉽고 빠르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상공모전 ‘V-Change’, 4월 주제 ‘장애인 고용’으로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0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한없이 누구나 가능
V-Change 4월 영상 공모전 포스터

그린라이트와 비디오몬스터가 진행하는 장애인에 대한 사회 인식 개선을 위한 영상공모전 ‘V-Change’가 4월 ‘장애인 고용’을 주제로 참여자를 모집한다.

영상공모전 ‘V-Change’는 ‘비디오로 바꾸는 변화’를 슬로건으로 숏폼 영상 제작 플랫폼 비디오몬스터가 제공하는 영상 템플릿을 활용해 영상 관련 전문 지식이 없어도 짧은 시간 안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그린라이트·비디오몬스터 주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후원으로 진행되는 4월 영상공모전은 ‘장애인 고용’을 주제로 진행되며, 장애인 고용과 노동 전반에 관한 다양한 관점의 영상을 만들어 참여하면 된다.

참여 자격은 제한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비디오몬스터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https://bit.ly/3rDCmKo)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4월 시상을 통해 3명에게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상, 그린라이트 회장상, 비디오몬스터 대표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비디오몬스터 1년 이용권(50만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연말 종합시상을 통해 보건복지부장관상(전국장애인권익옹호기관대회 내 시상)을 수상할 수 있는 후보 자격이 부여된다.

한편 3월 ‘변화의 시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영상공모전은 150여 개의 영상이 업로드돼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으며, 매 월 주제를 변경해 중앙장애인권익옹호기관, 한국장애인개발원(중앙장애아동·발달장애인지원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KIA가 공동 주최·주관 및 후원기관으로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