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윤다훈 7년만의 스크린 복귀!! '이번엔 잘되겠지' 5월 개봉 확정!!

윤다훈 7년만의 스크린 복귀!! '이번엔 잘되겠지' 5월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3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잼 X 감동 예고하는 올 봄 단 하나의 휴먼 코미디 탄생!

배우 윤다훈 주연, 야심찬 영화 제작과 치킨 사업으로 초대박을 꿈꾸는 남자들의 상상초월 해프닝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 <이번엔 잘되겠지>가 5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3월 30일(화) 오전 8시 25분 빙송되는 ‘KBS 아침마당 – 화요초대석’에 배우 윤다훈이 생방송으로 전격 출연한다.

<이번엔 잘되겠지>는 폴리쉬, 토종닭, 오골계 등 닭이라면 자신 있는 소상공인 치킨집 사장 ‘승훈’이 거부할 수 없는 시나리오를 발견하고 영화 제작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 영화. 영화인들이 뭉쳐 치킨집을 운영하지만 영화와 도저히 뗄 수 없는 이들에게 발생한 상상초월 해프닝이라는 독특한 설정은 올 봄, 가장 특별하고 새로운 휴먼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엔 잘 되겠지>는 인생을 살아가며 한 번쯤 고민해봤을 법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과 직장인뿐만 아니라 전 세대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영화의 제목처럼 ‘이번엔 잘되겠지’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 시대에 지친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지극히 현실적이면서도 현실 감각 없는 주인공들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생존을 그린 <이번엔 잘되겠지>는 쉴 새 없이 터질 웃음 폭탄을 예고하며 역대급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침은 물론,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일상 연기의 대가라 불리는 배우 윤다훈이 7년만에 스크린 복귀 소식을 알렸다. 그는 은근한 허당 기질의 주인공 ‘승훈’ 역을 맡아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시트콤 ‘세 친구’ 이후 또 다른 세 남자의 조합으로 다시 한번 코믹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 그는 3/30(화)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되는 ‘KBS 아침마당 - 화요초대석’에 전격 출연하여 영화 개봉 소식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 대통령을 연기하는 배우 ‘명국’역으로 배우 김명국이 분하며 상상 이상의 인물을 탄생, 포복절도 웃음을 전할 예정, 명품 사극 연기를 펼쳐왔던 그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캐릭터 ‘명국’ 역으로 한계 없는 연기를 보여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배우 이선진은 ‘승훈’의 아내 ‘미선’역을 맡으며 생활력 강한 억척 주부로 코믹 열연을 선보이며, 배우 이상훈은 윤다훈과 함께
코믹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 또한, 영화를 빛내 줄 신예 배우이자 유튜버 하제용, 만능 엔터테이너 황인선까지, 존재감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 소식은 이들의 앙상블 연기를 기대하게 만들며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머리 속을 맴도는 중독성 강한 OST ‘버티고개’까지 더해져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코미디 영화로 예비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치킨집 사장님의 영화 제작 도전기로 코로나19로 지친 관객들의 마음에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희망을 전하는 휴먼 코미디 영화 <이번엔 잘되겠지>는 오는 5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