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밀리터리 액션 무비 '특명: 스피드 레스큐' 3월 29일 오늘 드디어 개봉!

초대형 밀리터리 액션 무비 '특명: 스피드 레스큐' 3월 29일 오늘 드디어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2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터리 에너지 대폭주 메인 예고편 공개!

초대형 밀리터리 액션 무비 <특명: 스피드 레스큐>가 드디어 오늘 개봉을 하며, 뜨거운 액션 열기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2021년 상반기 No.1 액션 대작 <특명: 스피드 레스큐>가 바로 오늘 개봉을 하며 액션 무한 질주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특명: 스피드 레스큐>는 마약 조직 14D가 배후에 있는 대규모 범죄 계획을 저지하는 작전을 펼치는 특수부대 스워드팀의 활약을 담은 초대형 밀리터리 액션 무비이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액션 에너지 대폭주 메인 예고편은 역대급 밀리터리 액션 스케일과 숨 막히는 전투씬의 화려한 시너지를 보여주기에 액션/전쟁 영화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홍콩 마샬 액션의 진가와 중국 액션 블록버스터 특유의 아우라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영화의 매력을 엿보이게 하는 예고편은 <특명: 스피드 레스큐> 본편에 등장하는 전투 장면의 일부만 보여줌에도 불구하고 숨멎주의 경보를 울린다. 특히, 도입부 ‘도심 한복판에서 총격전이 벌어졌습니다.’ 라는 뉴스 앵커의 멘트에 이어 나오는 총격전 장면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본편의 무려 15분여에 걸친 전투 오픈 시퀀스는 숨 막히는 액션을 통해 눈길을 뗄 수 없는 명장면으로 손꼽힐 예정으로, 예고편 곳곳에도 등장해 본편을 향한 호기심을 무한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액션/무협 시대극 <수호전>, <신소십일랑>과 범죄/스릴러물 <매드 디텍티브> 등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지닌 국교량 감독의 최신작인 <특명: 스피드 레스큐>는 탄탄한 그의 연출력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이며 개봉 직후 액션/전쟁 마니아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초대형 밀리터리 액션 대작 <특명: 스피드 레스큐>는 3월 29일 바로 오늘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