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롱보드 세계대회 1위 ‘보더유니’ 콜라보레이션 진행

MLB키즈, 롱보드 세계대회 1위 ‘보더유니’ 콜라보레이션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2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패셔너블한 바람막이 출시 기념 보더유니 콜라보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에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경량 바람막이를 선보이며 키즈 롱보더로 유명한 보더유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MLB키즈는 이번 시즌 댄스, 롱보드, 킥보드 등 키즈들이 가장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컨텐츠를 통해 그동안 스포츠-아웃도어 전유물이던 바람막이의 새로운 활용법을 제안하고 있다. 지난 2월, 춤신춤왕 키즈 댄스크루들의 바람막이 스타일링에 이어 이번에는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이라는 컨셉 아래 ‘가장 패셔너블한 바람막이’ 롱보드 패션을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과 화보는 화려한 야경과 웅장한 포스를 자랑하는 송도를 배경으로 바람을 가로지르며 도심을 누비는 자유로운 보더유니의 모습이 담겨있다.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보더유니는 보더인 부모님을 따라 초등학교 1학년 롱보더 세계로 입문한 국내 최연소 보더로 알려져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보드 실력으로 ‘롱보드 세계대회 주니어부문 1위’에 빛나는 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인 못지 않은 퍼포먼스 실력으로 키즈 보더들의 롤모델로 꼽힌다.

등판에 키치한 ‘MLBLIKE’ 아트웍이 포인트인 MLB키즈 바람막이는 그린, 핑크, 민트, 바이올렛 등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출시됐다. 바람막이와 함께 맨투맨, 반팔티셔츠는 물론 모자, 빅볼청키, 가방, 양말까지 세트로 풀착장하면 센스 있는 키즈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MLB키즈 바람막이는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보더유니와 함께한 화보 및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mlbkids_kr)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