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Another Sense’ 전시 성황리에 개최

화성시문화재단, ‘Another Sense’ 전시 성황리에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자운동(粒子雲動)’은 움직이는 사람의 외향, 복장 등 수많은 맥락적 요소를 제외하고
인간의 움직임 그 자체만을 포착하는 데 집중하기 위해 만들어낸 작품
화성시문화재단 동탄아트스페이스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Another Sense 전시 전경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3월 12일 2021 동탄아트스페이스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Another Sense展’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스튜디오 아텍’과 ‘툴보이’가 참여한 이번 전시는 미지의 세계 같은 미디어아트 작품 속으로 새로운 여정을 떠나 또 다른 감각을 선사한다.

이번 전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튜디오 아텍의 작품 ‘입자운동(粒子雲動)’은 움직이는 사람의 외향, 복장 등 수많은 맥락적 요소를 제외하고 인간의 움직임 그 자체만을 포착하는 데 집중하기 위해 만들어낸 작품으로, 관람객과 작품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흥미와 주목을 끌어내고 있다. 툴보이의 ‘샹들리에(Drop_ver_pink)’ 작품은 핑크색 PG형광등(식물재배용 조명)으로 구성돼 코로나19 상황으로 시들었던 세계에 새로운 도약과 다시 성장할 수 있는 빛을 담은 신비로운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시작한 ‘Another Sense展’는 동탄복합문화센터 1층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4월 4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