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담원 기아 프로게임단 공식 파트너십 체결

로지텍, 담원 기아 프로게임단 공식 파트너십 체결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3.1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원 기아 팬들과 선수를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 예정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12일 담원 기아 프로게임단(이하 담원 기아) 과의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발표했다.

로지텍은 담원 기아가 LCK에 처음 승격한 2019년 1월부터 파트너십 인연을 이어왔다. 담원 기아는 로지텍과 파트너십 체결 이후 2020년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쉽에서 우승하며 세계 1위 자리에 올랐다. 이번 시즌에는 큰 로스터 변화 없이 베테랑 김동하 선수와 SKT T1 프로게임단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김정균 감독을 영입하면서 내실을 다졌다.

로지텍은 담원 기아가 이번 시즌에도 세계 최정상에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담원 기아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담원 기아 이유영 대표는 “담원 기아의 최초 승격부터 지금까지 오랜 기간 로지텍과 함께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감사하며, 앞으로도 선수단을 위한 복지, 환경 등에 투자하며 또 한 번의 롤드컵 우승을 위해 선수단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조성할 것”라고 말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LCK 승격부터 롤드컵 우승까지 함께한 담원 기아와 2021년에도 함께 역사를 써 내려갈 수 있어 기쁘다“며 “작년에 세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것에 이어 왕조를 이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라고 말했다.

한편 로지텍은 국내외 프로 e스포츠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왔다. 특히 국내 e스포츠 시장에서도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각종 e스포츠 리그 및 e스포츠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올바른 시장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