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출시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1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유리 용기 제품 대비 2배 이상 가벼워진 무게로,
내용물을 따르거나 세척할 때도 부담 없어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의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모델명: BL82TEKR)’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종류 중에서도 녹슬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SUS304 재질로 만들어져 어떤 재료를 넣고 사용하더라도 긁힘이나 냄새 배임, 착색 걱정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가오는 봄, 영양가 높은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원한 주스를 블렌딩 하는 것 외에도 최대 80℃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 기능으로 이유식, 죽, 수프와 같이 뜨거운 음식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높은 활용도가 기대된다.

여기에 기존 유리 용기 제품 대비 2배 이상 가벼워진 무게로, 내용물을 따르거나 세척할 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단단한 얼음부터 딱딱한 견과류, 멸치나 건새우같이 말린 재료도 뭉침 없이 완벽하게 분쇄해주기 때문에 홈 카페를 위한 커피원두 분쇄나 건강을 위한 천연조미료를 만드는데도 유용하다.

1200W와 28000RPM의 초강력 모터와 테팔 블렌더 최상위 기술 ‘테팔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이 만나 기존 자사 BL300 모델 대비 최대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하며 견고한 티타늄 코팅 칼날로 일반 칼날 대비 수명이 2배 더 길어졌다.

자동 모드로는 △스무디 △자동세척 △얼음분쇄 3가지 기능이 포함돼 있다. 수동 조작이 가능한 다이얼 방식 속도 조절 장치는 △순간작동 기능이 탑재돼 분쇄 중 강력한 힘이 필요할 때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간편하고 안전한 세척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분리형 칼날로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고 제품 자체에 적용된 자동 세척 모드로 믹서 용기와 날카로운 칼날에 묻은 미세한 잔여물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마늘, 양파, 각종 양념 등을 간편하게 다질 수 있는 다지기와 덩어리가 큰 재료도 쉽게 섞이도록 도와주는 누름봉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