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의 밤' 차승원의 독보적 카리스마 엿보이는 ‘마 이사’ 캐릭터 스틸 공개!

'낙원의 밤' 차승원의 독보적 카리스마 엿보이는 ‘마 이사’ 캐릭터 스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구를 조여오는 북성파의 ‘마 이사’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제공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낙원의 밤>이 차승원이 연기한 마 이사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이 차승원이 연기한 마 이사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낙원의 밤>은 <신세계>, <마녀> 등으로 누아르 장르의 대가로 불리우는 박훈정 감독의 신작으로,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한국 영화로는 유일하게 초청되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독전>, MBC [최고의 사랑], tvN [삼시세끼] 시리즈 등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전방위에서 활약해온 차승원이 <독전> 이후 오랜만에 강렬한 캐릭터로 돌아온다. 차승원이 분한 ‘마 이사'는 태구의 조직의 반대편인 ‘북성파' 조직의 핵심 인물이다. “마 이사는 큰일을 벌이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 하는 사람이다. 재밌는데 무서운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박훈정 감독과 캐릭터를 만들어갔다는 차승원은 미세한 표정의 변화만으로도 단번에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낙원의 밤>의 위기를 고조시킨다. 마 이사와 태구 사이에 어떤 갈등이 벌어질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이 커져가는 가운데, 차승원은 시시각각 변하는 마 이사의 온도 차를 그려! 내며 이야기에 예측할 수 없는 긴장을 더한다. 아름다운 낙원의 섬 제주를 배경으로 박훈정 감독이 그려낼 거칠지만 섬세한 감성 누아르와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긴장과 서스펜스를 더한 차승원의 연기가 어떻게 어우러질지 세간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오직 차승원만이 할 수 있는 강렬한 캐릭터 변신이 빛나는 영화 <낙원의 밤>은 오는 4월 9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