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불허 & 기상천외 코믹 액션 '인싸' 30초 예고편 최초 공개!

예측불허 & 기상천외 코믹 액션 '인싸' 30초 예고편 최초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쿵푸 액션으로 3월 극장가 완전 정복!

전대미문의 쿵푸 코믹 액션 <인싸>가 금주 개봉을 앞두고 30초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촌뜨기 쿵푸 덕후의 좌충우돌 상경기 <인싸>가 오는 3월 4일 개봉을 앞두고 30초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다. 영화 <인싸>는 섬 출신 촌뜨기 쿵푸 덕후 ‘태수’가 상경하면서 진정한 우정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무도를 배워가며 벌어지는 본격 쿵푸 코믹 액션.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예측불허 기상천외한 <인싸>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작은 아빠 ‘익성’(김성수)의 방문으로 얼떨결에 외딴 섬에서 서울로 향하는 ‘태수’(동현)의 모습은 도시 문물이라곤 1도 모르는 태수가 과연 무사히 친구들과 잘 어울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어, 홀로 갈고 닦은 쿵푸 실력을 선보이자 학교 제일의 인싸로 등극한 ‘태수’의 모습은 그에게 예측 불가능한 일들이 닥칠 것을 예고해 흥미를 돋운다. 여기에, 보이프렌드 동현이 첫 영화 데뷔작을 위해 액션 스쿨에서 장기간 훈련을 받으며 모든 액션씬을 직접 소화한 만큼 ‘태수’가 학교 선배이자 이종격투기 선수 ‘민중’(임승준)과 펼칠 최후의 대결은 <인싸>가 웃음과 함께 화려한 액션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작품임을 재차 입증한다.

예측불허! 기상천외! 쿵푸 코믹 액션 <인싸>는 오는 3월 4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