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밴드 어바우츄(AboutU), 새 소속사서 '완벽한 3인조'로 컴백 확정

밴드 어바우츄(AboutU), 새 소속사서 '완벽한 3인조'로 컴백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우츄(AboutU) SNS, 앰프뮤직
사진 : 어바우츄(AboutU) SNS, 앰프뮤직

보이밴드 어바우츄(AboutU)가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새 소속사 소식과 3인조 공식 컴백을 알렸다.

어바우츄는 지난 1일 밤 공식 SNS를 통해 "가장 완벽한 3인조"라는 글과 함께 'AboutU, New Single' 이라는 글을 남기며 멤버인 보컬 이수와 기타 도윤, 베이스 네온의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3월! 새로운 스테프,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롭게 시작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세명의 멤버 보컬 이수와 기타 도윤, 베이스 네온이 블랙 수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드럼을 가린채 서있는 모습이 담겼다. 선공개한 지난 컴백 이미지에서는 멤버 세명이 무대를 향해 걸어가고 있을 뿐 드럼을 담당하는 멤버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드럼이 준비된 무대가 있어 어바우츄의 신곡 활동이 3인조인지 4인조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한편 어바우츄는 기존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앰프 뮤직(AMP MUSIC)으로 소속사와 매니지먼트 권리를 옮기며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다. 

어바우츄는 지난 2020년 2월 싱글 ‘내 사탕 누가 먹었어’로 전 음악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독보적인 사운드로 10대부터 중년층까지 고른 팬덤을 쌓아 올리며 ‘차세대 K-Band’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하지만 드러머 한희재(빅터 한)의 돌발 행동으로 인한 팀 활동 중지를 공식 발표하고 지난 해 3월부터는 3인조로 활동을 이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