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도굴왕' OST '너를 떠나' 티저.메이킹 공개! 고막남친의 반전매력 '여심 저격'

비투비 서은광, '도굴왕' OST '너를 떠나' 티저.메이킹 공개! 고막남친의 반전매력 '여심 저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2.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T 장인 서은광, “서정적이고 중독적인 멜로디 너무 좋다” 소감+응원 ‘눈길’
토리뮤직
사진 : 토리뮤직

비투비(BTOB) 서은광이 오는 26일 웹툰 도굴왕의 OST ‘너를 떠나’ 라이브 영상 공개를 앞두고, 선 공개된 티저⦁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서은광은 지난 23일 인기 웹툰 도굴왕의 OST ‘너를 떠나’를 발표했다. 같은날 오후 6시에는 서은광의 모습이 담긴 티저와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팬심을 자극, 음색 깡패라 불리는 서은광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훈훈한 비주얼이 오롯이 담겨 앞으로 공개될 ‘너를 떠나’ 라이브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번 티저⦁메이킹 영상에서 서은광은 환한 미소와 편안한 분위기로 훈훈한 매력을 과시했다. 서은광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더불어 ‘너를 떠나’를 응원하는 그의 장난스러움이 더해져 감성보컬부터 반전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서은광은 ‘너를 떠나’에서 가장 좋아하는 소절로 ‘i think i need a sunrise’를 꼽으며 특유의 재치 넘치는 멘트와 눈웃음으로 소년미를 발산, 여심을 흔들었다. 또한 “애절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너무 좋다”고 전하며, ‘도굴왕’의 주인공 서주헌이 느낀 좌절과 상실의 감정에 깊이 공감했다.

그룹 비투비의 메인 보컬이자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엔트런스) 발매로 무한 가창력을 입증하고 있는 서은광은 이번 도굴왕의 OST를 몰입도 높은 발라드로 완성했다.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은광의 섬세한 음색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도굴왕 웹툰의 독자들과 팬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했다는 평이다. 

서은광과 ‘도굴왕’의 만남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K웹툰-K웹소설 슈퍼 IP와 글로벌 대중성을 인정받은 K-pop 슈퍼스타와의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뮤직 스튜디오, 토리뮤직의 첫 작품이기도 하다.

토리뮤직은 “K콘텐츠의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 수 많은 K웹툰과 K웹소설이 세계 곳곳으로 수출되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고, 그에 앞서 K-pop 스타 또한 전세계의 음악 문화를 선도하며 유례없는 부흥기를 맞았다. 때문에 이 두 산업의 만남은 큰 부가가치를 창출할 것이다.”라며, 향후 여러 슈퍼 웹툰과의 컬래보레이션을 기대케 했다.

한편, 서은광의 도굴왕 OST ‘너를 떠나’ 풀 라이브 영상은 26일 오후 6시 토리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